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산학연 메신저 환경설정을 변경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한국산학연협회 산학연 Plus 시스템 담당자입니다.

8월 30일 부터 9월 1일까지 산학연 시스템이 장비 이전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그래서 플러스 메신저가 이전에 쓰던 대로는 로그인이 안될 겁니다.

메신저 서버 IP가 변경되서 인데요.

메신저 환경설정에서 한가지 설정만 바꿔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메신저 환경설정을 실행합니다.


2.  환경 설정 > 연결 에서 서버 ip정보를 121.152.218.104로 변경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기존에 하시던 대로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메신저 접속이 완료됩니다.


메신저는 어떤사항에 대해서 수정이 되면 일배치라고 해서 새벽에 한번 자동으로 돌아서 수정 내역이 메신저로 반영이 되는 형태입니다.

회원가입을 한 다음날 메신저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다가 불편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Plus이용문의'!!  소통그룹에 오셔서 의견을 개진해주세요.^^
또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042-720-3315 ~ 3316 번으로  문의전화 주시면 시스템 담당자가 친절하게 답변해드릴거에요~
감사합니다.